"옥타곤 키스? 사실 500명" 스윙스가 한 말

2017-05-12 17:30

add remove print link

스윙스 인스타그램 흑인음악 온라인 웹진 힙합LE가 래퍼 스윙스(문지훈·30

스윙스 인스타그램

흑인음악 온라인 웹진 힙합LE가 래퍼 스윙스(문지훈·30)와의 인터뷰를 단독 공개했다. 이 인터뷰에서 스윙스는 "저는 이 말을 하고 싶어요. 그냥 내가 싫다고 해(웃음)"라며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1일 힙합LE는 스윙스가 수장으로 있는 '저스트 뮤직(Just Music)' 멤버들과 나눈 인터뷰 전문을 공개했다. 이날 스윙스는 "오해를 풀거나 입장을 더 강력히 표명하고 싶다면 이 기회를 통해도 좋을 것 같아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스윙스는 얘기를 이어 가던 중 "그냥 스윙스가 존X 싫다고 하라고. 내가 예쁜 여자랑 키스하는 게 너무 싫다고 해. 내 인스타그램 와서 욕하라고. 편하게 욕하세요"라며 "나는 지금 존X 잘 나가고, 너무 멋있게 살고, 너무 멋있는 사람들과 예술을 하고 있어요"라고 했다.

[인터뷰] 저스트 뮤직 (Just Music)
그는 "내가 존X 돼지고, 내가 젖병 무는 거 존X 좋아한다고. 내가 옥타곤에서 키스했다고 한두 명의 글이 올라왔는데, 사실은 500명이라고 전해주세요. 내 인생 최고의 날들을 거의 반년 가까이 보내서 존X 재밌었다고"라고 밝혔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스윙스와 저스트뮤직 멤버들은 새 컴필레이션 앨범 '우리 효과'에 대한 얘기와 음악적 신념, 최근 논란이 됐던 얘기들을 과감하게 털어놨다.

최근 스윙스는 각종 논란과 함께 열애설로 화제가 됐다. 지난 3월에는 온라인에서 '스윙스 클럽 키스썰'이 확산됐다. 같은 달 동료 래퍼 블랙넛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옥타곤 키스남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스윙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스윙스 클럽 키스썰' 확산되자 블랫넛이 올린 사진

'키스썰'을 시작으로 스윙스와 관련된 과거 인터뷰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