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규현이 공개한 온유 평소 술버릇 (영상)

2017-08-13 18: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Love KYU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조규현)이 같은 소속사 가수 중 주당 멤버

유튜브, Love KYU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조규현)이 같은 소속사 가수 중 주당 멤버를 공개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4년 11월에 방송된 E채널 '용감한 작가들'에는 규현이 출연해 소속사 SM 회식 뒷이야기를 전했다.

당시 규현은 자신이 소속된 SM 엔터테인먼트의 회식 문화를 소개했다. SM은 연말 시상식이나 핼러윈 같은 파티 때마다 소속 가수들이 모두 참여한다고 밝혔다. 규현은 이때마다 장기자랑이나 경품 추첨 등을 해서 해외 항공권, 명품 등을 탈 수 있다고 자랑했다.

이어 MC들은 규현에게 술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물었다. 곽상원 작가는 "SM 주당 멤버 중 같이 술 마시고 싶지 않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을 던졌고 선택지로 선배 가수 김민종 씨와 샤이니 온유(이진기)가 등장했다.

규현은 망설이다 온유를 지목했다. 규현은 "민종 형은 나이가 드셔서 그런지 금방 취하세요. 빨리 취해서 같이 마셔도 부담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온유는 그 친구가 제가 봤을 때 술을 잘 못 배웠어요"라며 "필름이 끊겨도 계속 마시는 스타일이어서 같이 마시면 (제가) 죽어요"라고 털어놨다.

지난 12일 샤이니 온유가 성추행 협의로 입건됐다는 보도가 나왔고 이에 대해 소속사 SM엔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SM엔터테인먼트는 발표문에서 "상대방도 취중에 일어날 수 있는 해프닝임을 인지했고, 이에 모든 오해를 풀고 어떠한 처벌도 원하지 않는다는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