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들이 또 범죄...” 마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남경필 아들

2017-09-18 09:10

add remove print link

남 씨는 15일 즉석만남 채팅 앱으로 함께 필로폰을 투약할 여성을 물색하기도 했다.

국민 여러분, 경기도민 여러분 죄송합니다. 한국시각 오늘 새벽, 저의 둘째 아들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군복무 중 후임병을 폭행하는 죄를 지었던 제 큰 아들이 또다시 범죄를 저지르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남경필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9월 17일 일요일

남경필 경기도 지사 큰아들이 마약 범죄에 연루돼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남경필 지사는 18일 오전 6시 52분 페이스북에 아들이 경찰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고 글을 올렸다. 남 지사는 "국민 여러분, 경기도민 여러분 죄송합니다"라며 "군 복무 중 후임병을 폭행하는 죄를 지었던 제 큰 아들이 또다시 범죄를 저지르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남 지사는 "독일 베를린 출장 중인 저는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가장 빠른 비행기로 귀국하겠다"며 "그리고 자세히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남경필 지사 큰아들 남모(26) 씨는 필로폰 투약 혐의를 받고 있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는 18일 "어젯밤 11시쯤 서울 강남구청 앞에서 필로폰 투약 혐의로 남 도지사 첫째 아들 남 씨를 긴급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남 씨는 지난 15일 중국에서 구입한 필로폰 4g을 속옷 안에 숨겨 반입하고 다음 날인 16일 오후 3시쯤 자택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남 씨는 15일 즉석만남 채팅 앱으로 함께 필로폰을 투약할 여성을 물색하기도 했다.

경찰은 밀반입된 필로폰 4g 중 나머지 약 2g을 남 씨가 혼자 투약했는지, 그가 이전에도 마약에 손댄 적 있는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앞서 남경필 지사 큰아들은 2014년 후임병들을 폭행·추행한 혐의 등으로 불구속 기소돼 같은 해 9월 군사 법원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남경필 지사 페이스북
남경필 지사 페이스북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