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이돌이 직접 추천한 '가성비 갑' 일본 화장품
2017-09-25 10:30
add remove print link
일본 여행을 가면 꼭 사와야 하는 아이템을 소개했다.
일본 아이돌 그룹 NMB48 멤버 요시다 아카리(吉田朱里·21)가 일본 '저렴이' 화장품을 추천했다.
뷰티 유튜버 '회사원'은 '일본 아이돌 AKB48 멤버에게 저렴이 국민템 추천받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지난 22일 게재했다.
요시다 아카리는 아이돌 활동과 뷰티 유튜버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구독자 수는 36만 명이 넘는다. 그는 최근 NMB48, HKT48 등 AKB48 자매그룹이 모두 참가한 AKB48 총선거에서 16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요시다는 회사원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본인이 사용하는 일본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일본 사람들이 실제로 많이 사용하는 저렴한 '국민템' 위주로 추천했다.
요시다는 먼저 케이트 파운데이션을 추천했다. 저렴한 제품 치고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다고 설명했다. 그는 "시청자 분들이 어리니까 저렴한 것 중에 좋은 걸 찾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파우더 중에는 캔메이크 '시크릿 뷰티 파우더'를 추천했다.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민낯 메이크업' 등에 유용하다고 전했다. 가격도 1000엔(한화 약 1만 원) 이하로 저렴하다.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캔메이크 크림 하이라이터도 추천했다. 요시다는 "뽀송뽀송해서 번지지가 않는다"고 말했다.
요시다는 케이트 '디자이닝 아이브로'도 추천했다. 회사원과 요시다 아카리는 "모두 갖고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아이템"이라며 '디자이닝 아이브로'가 "정말 국민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요시다 아카리는 이외에도 림멜 아이섀도, 어딕션 검은 립글로스, 후로후시 아이라이너, 후로후시 38도 립 제품, 캔메이크 치크, 비셰 립 아이템 등을 소개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쓰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