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여자랑 사겼다고?” 전 여친 언급한 '더 유닛' 마르코-성학

2017-12-09 18:30

add remove print link

카메라 앞에 선 마르코는 "지○아. 보고 있어?"라며 손키스를 보냈다.

네이버TV, KBS '더 유닛'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 유닛')에 출연 중인 성학과 마르코가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더 유닛' 측은 9일 오후 네이버TV에 선공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성학은 '속풀이 상대'로 마르코를 지목했다. 마르코가 나오자 성학은 "너 그 여자 알지? 단발머리에 하얀 피부"라고 물었다. 마르코가 머뭇거리자 성학은 "기억 안나?"라며 여성 실명을 거론했다. 

이하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이하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박나래 씨가 "그분과 어떤 사이였냐"고 묻자 마르코는 "중학교 때인가 고등학생 때 잠깐 여자친구였다"고 답했다. 

 
 
 
 

이때 성학이 "제 전 여자친구"라고 말했고 마르코는 "진짜?"라며 놀랐다. 

 
 

박나래 씨가 "지금 정리를 해보자면 두 분이 만난 여자친구가 겹친다는 거냐"고 묻자 성학은 "그렇다"고 말했다. 성학은 "어떻게 알았냐면 (마르코랑) 고향이 같은 광주고 친구도 겹친다"고 말했다. 

 
 
 
 
 
 

성학은 "마르코와 친해지고 싶어서 고향 친구에게 전화를 했는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며 "그 친구가 제게 '너 ○○ 알지? 네 전 여친이었잖아. 마르코랑도 사귀었어'라고 하더라"라고 했다. 

 
 
 
 

성학은 "중요한 게 제가 먼저 만났다"며 "근데 그 친구가 저를 만나고 나서 또 다른 오빠를 만나러 간다더라. 그 오빠가 이제 생각해보니"라고 말끝을 흐렸다. 마르코는 "(그게) 나다"라며 웃었다. 

 
 
 
 
 
 
 
 

카메라 앞에 선 마르코는 "지○아. 보고 있어?"라며 손키스를 보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