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엄청난 걸 내가 받아도 되는 걸까...” 아이유가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

2017-12-12 09:50

add remove print link

“올해 받았던 선물 중 베스트 3안에 들 정도로 임팩트가 컸다”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아이유(이지은·24)가 지드래곤(권지용·29)에게 받은 선물을 12일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서울' 무대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아이유는 이날 '팔레트' 합동무대를 마친 뒤 자리를 함께한 지드래곤에 고마움을 전하며 최근 지드래곤에게 '깜짝 선물'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며칠 전 지드래곤으로부터 소포를 받았다"며 "열어봤는데 제 앨범을 직접 사서 표지부터 내지까지 튜닝하셨더라 래커칠에 꽃 스티커까지 다 붙어있었다. '이런 엄청난 선물을 내가 받아도 되는 걸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제가 하면서도 놀랐다. 아이유에게 선물을 먼저 받아서 저도 뭔가 특별한 걸 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앨범이 '팔레트'다 보니까 거기에 맞게 좀 꾸며봤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올해 받았던 선물 중 베스트 3안에 들 정도로 임팩트가 컸다"며 "앨범 만들 때 도움도 많이 받았었는데 정말 감사하다. 잘 안 보이게 해서 인스타 같은데 올리겠다"고 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6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소주 브랜드 제품을 가득 채운 냉장고를 지드래곤에게 선물했다.

유튜브, GENIUS RN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