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코케이크 아니야?... 버거킹 “초콜릿 와퍼” 출시 + 이벤트 (영상)
2018-03-31 17:00
add remove print link
100명에게 초콜릿&와퍼 교환권을 준다.

버거킹이 '초콜릿 와퍼'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버거킹은 31일 오전 버거킹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대박사건 초콜릿 와퍼 출시"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초콜릿 번 + 초콜릿 패티 + 라즈베리 시럽으로 만들어진 버거라고 덧붙였다.



초콜릿 와퍼는 아직 구매할 수 없다. 버거킹 측은 이 초콜릿 와퍼를 먹기 위해서는 이벤트에 당첨돼야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간단한 응모로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초콜릿 와퍼에 대한 기대평과 연락처를 남기면 100명에게 초콜릿&와퍼 교환권을 준다.
일각에서는 초콜릿 와퍼가 버거킹의 만우절 맞이 가짜 이벤트라는 소리가 나오고 있다. 실제 초콜릿 와퍼 이벤트 홍보 게시물에는 당첨 상품이 '초콜릿 와퍼'가 아닌 '초콜릿&와퍼'로 명시돼있다.
이벤트 유의 사항에도 "제공되는 경품은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유사 경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는 문구도 보인다.
버거킹은 지난해 만우절에 "와퍼 맛을 오랫동안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와퍼 치약'을 개발했다"고 가짜 광고를 한 적이 있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