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가 된 눈썹 모양” 눈썹 모양 바꾸고 이미지 변신한 연예인
2018-05-25 23:0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9일 프리스틴 주결경 씨가 웨이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지난 9일 프리스틴 주결경 씨가 자신의 웨이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주결경 씨는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분위기가 달라진 이유는 눈썹 그리는 메이크업 방식을 바꾸었기 때문이다.


기존 주결경씨의 사진을 보면 그는 눈썹 모양을 일자형으로 메이크업을 했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눈썹 모양을 '아치형'으로 바꾸고 좀 더 진하게 눈썹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방식으로 변화를 줬다.
달라진 눈썹 모양만으로 이목구비가 더 화려하게 보이고 인상이 또렷해졌다. 네티즌사이에서 주결경 씨의 바뀐 눈썹 메이크업 방식은 화제가 됐다.
이와같이 눈썹 모양 하나만으로 인상이 달라져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유행하는 눈썹 스타일을 따라하면 내 얼굴형에는 어울리지 않을 수 있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눈썹 모양을 찾아 메이크업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달갈형 얼굴'은 어떤 눈썹 모양이든지 잘 어울린다.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춰 눈썹 모양을 선택해 메이크업 해주면 된다. '각진 얼굴'은 자연스러운 아치형 눈썹이 가장 잘 어울린다. 아치형 눈썹은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둥근 얼굴'은 눈썹 산을 강조한 아치형 눈썹이 어울린다. 눈썹 산을 강조하게 되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긴 얼굴'은 일자눈썹이 잘 어울린다. 일자눈썹에서 끝부분만 자연스럽게 내려주면 긴 얼굴을 짧아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
[한국갤럽] '이재명 vs 김문수 양자대결' '이재명 vs 이준석 양자대결' 결과는...
-
‘당선 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2%…현재 후보 계속 지지 80% [YTN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