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는?" 저스틴 비버♥헤일리 볼드윈 약혼했다

2018-07-09 11:30

add remove print link

한 목격자는 이 매체에 두 사람이 매우 친밀했고 포옹을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theststyle

A post shared by Hailey Baldwin (@haileybaldwin) on

A post shared by Justin Bieber (@justinbieber) on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24)가 약혼을 발표했다.

지난 8일 (이하 현지시각) 미국 매체 US 위클리는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21)과 저스틴 비버 약혼 소식을 보도했다. US 위클리는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재결합한 후 한 달 만에 약혼했다"라고 밝혔다. 이 매체는 "이 연인들이 꽤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US 위클리는 "2009년 볼드윈 아버지인 배우 스티븐 볼드윈(Stephen Baldwin·52)이 그들을 소개해 줬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2015년에 비버가 코트니 카다시안과 만난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비버는 2015년 마지막 날을 기념하기 위해 볼드윈과 인스타그램에 함께 사진을 올렸다"라고 덧붙였다.

US 위클리는 볼드윈과 비버가 6월 말에 스파에서 데이트를 하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다고도 밝혔다. 한 목격자는 이 매체에 두 사람이 매우 친밀했고 포옹을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저스틴 비버는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25)와 연인 관계를 이어왔다. 고메즈와 결별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왔지만 결국 2015년부터 교제를 지속하던 헤일리 볼드윈과 약혼했다.

저스틴 비버 부친 제레미 비버(Jeremy Bieber·43)는 이 소식이 알려진 후 인스타그램에 "저스틴 비버가 몹시 자랑스럽다. 다음 챕터가 흥분된다"라고 비버 약혼 소식을 축하했다.

@justinbieber Proud is an understatement! Excited for the next chapter!

A post shared by Jeremy Bieber (@jeremybieber) on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