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녹아내리는 화음” 윤도현·하현우·소유가 부르는 'I miss you' (영상)

2018-07-13 08:00

add remove print link

하현우 씨는 노래를 부르기 전 자신 없어했다.

인기드라마 '도깨비' OST인 소유 노래 'I miss you'를 윤도현 씨와 하현우 씨가 함께 불렀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가수 소유(강지현·26)와 YB 윤도현 씨, 국가스텐 하현우 씨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 말미에 세 사람은 함께 화음을 맞추며 노래 'I miss you'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꿀목소리로 유명한 세 사람이 함께 부르니 잔잔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곰TV, tvN '인생술집'-윤도현&하현우&소유 'I miss you'
이하 tvN '인생술집'
 
 

노래를 부르기 전 하현우 씨는 "내가 'I miss you'에 들어가는 게 맞나 (싶다)"라며 자신 없어했다. 소유는 "은근슬쩍 빠지려고 한다"라며 구박했고 하현우 씨는 "아니 조회수 때문에"라고 말했다.

김희철 씨는 "제발 그만 좀 찡찡거려라"라고 장난스레 받아쳤다. 이홍기 씨도 하현우 씨 흉내를 내 하현우 씨가 그저 웃으며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하현우 씨와 윤도현 씨는 이홍기 씨와 함께 그룹 방탄소년단 'DNA'를 커버하기도 했다. 휘파람이 즉석으로 들어간 가운데 윤도현 씨 허스키한 목소리로 노래가 시작됐고 하현우 씨와 이홍기 씨가 랩을 했다. 후반부에는 폭풍 고음으로 하현우 씨가 노래를 이끌어가 마무리했다.

곰TV, tvN '인생술집'-하현우&윤도현&이홍기&김준현 방탄 DNA 커버
 
 

노래를 들은 '인생술집' 멤버들은 박수를 치며 멋진 무대에 감탄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