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커피 IS 뭔들, JMT '인싸템' 레시피

2018-09-03 15:1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인스타그램에는 믹스커피로 만든 아이스크림 레시피가 올라와 확산됐다.

김도담 기자
김도담 기자

SNS 화제의 '인싸템'이 등장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는 믹스커피로 만든 아이스크림 레시피가 올라와 확산됐다.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커피맛 아이스크림 '더위사냥'보다 맛있다며 레시피를 공유하면서 유행이 시작됐다.

믹스커피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처음 인스타그램에 올린 홍미경 씨는 "집에 방치돼 있던 믹스커피가 있었는데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먹어버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먹고 싶던 순간 나가기 싫어서 만들게 된 것"이라고 3일 위키트리에 말했다.

#옆으로넘기기➡️#맥심사냥#만드는방법필독#더위사냥#비교불가#맥심바#커피아이스크림#맥심사냥파는곳 우리집#맥심사냥인싸#인싸등극#인싸템#인싸#1개에500원뻥이닷#jmt#인싸템#맥심커피#맥심#중독주의한루에두개이상금지ㅋㅋ#맥심사냥오리지날#맥심사냥출처#맥심사냥원조#맥심사냥doory_life#대전맛집#맥심아이스크림 #like4likes#doory_life #맥심더위사냥#핵인싸#맞팔로우환영 #followforfollowback . *맥심사냥만드는법: 1.스틱에 물을 넣지말고 컵에 커피를 만들어주세요. 2.물은 스틱에 들어갈만큼만 넣어주세요(싱거움주의) 3.스틱에 커피를 넣고 긴컵에 세워서 냉동실에 넣어주세용 . #맥심사냥만들기

두리????(@doory_life)님의 공유 게시물님,

믹스커피 스틱을 얼리는 도구로 사용하는 게 핵심이다. 물에 녹인 커피를 스틱에 붓고 3시간 이상 냉동칸에 얼리면 완성된다. 커피를 진하게 타야 맛있다는 평이 많다.

레시피를 접한 SNS 이용자들은 맥심, 프렌치카페, 스타벅스 비아, 네스카페, 루카스나인 등 스틱 커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공유했다. 제티 스틱으로 초코 아이스크림을 만들기도 했다.

맥심사냥, 프렌치사냥, 비아사냥, 루카스사냥 등으로 불리는 믹스커피 아이스크림 게시물을 모았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