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자랑 김인직!!!” 뮤뱅 출근길에 인기 폭발한 감스트 (영상)

2018-09-29 18:20

add remove print link

하얀색 벤츠 차량을 타고 등장한 감스트는 포토라인에 서서 포즈를 취했다.

BJ 감스트가 KBS '뮤직뱅크'에 출근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유튜브 '감스트' 채널에는 '감스트 뮤직뱅크 출연했습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하얀색 벤츠 차량을 타고 등장한 감스트는 포토라인에 서서 포즈를 취했다.

유튜브,감스트GAMST

감스트가 등장하자 대기 중이던 팬들은 괴성을 지르며 환호했다. 특히 일부 남성 팬들은 "말도 안 돼!", "인직이형 너무 귀여워", "부천이 낳은 자랑 김인직!"이라고 외치기도 했다.

사진 촬영을 마친 감스트는 기다리고 있던 팬들 손을 직접 잡아주며 팬 서비스를 하기도 했다. 뮤직뱅크 대기실에 들어선 감스트는 개그맨 유재필 씨와 함께 안무 연습을 하며 무대를 준비했다.

건물 내부를 둘러보던 감스트는 과거 KBS 개그맨 시험에 응시했던 일화도 털어놨다. 유재필 씨와 탈락 당시 상황극을 펼친 감스트는 "개인기를 하나 밖에 안 봤다. 15초에서 끊더라"라며 "그랬던 사람들이 지금은"이라며 우쭐해 했다. KBS 개그맨 탈락 이후 BJ로 변신한 감스트는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BJ가 됐다. 현재 K리그 홍보대사도 겸하고 있다.

함께 개그맨 공채에서 탈락했던 유재필 씨는 이후 SBS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했다. '인싸되는 법'이라는 곡으로 가수로도 데뷔했다.

이날 감스트는 유재필 씨와 함께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직접 '인싸 춤'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