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으신 분이 직접 전화해 공개 말아달라...” 차붐이 전한 쇼미7 뒷이야기
2018-10-24 16:10
add remove print link
“앞으로 10년 더 갚아야” 중국 사업 실패 언급한 차붐
“넌 타고난 자 내 00000 퇴장해” 높으신 분이 공개 막았다는 차붐 가사
래퍼 차붐(차종혁·33)이 Mnet '쇼미더머니 777' 출연 일화와 중국 사업 실패를 언급했다.
최근 '맥랩-맥너겟TV' 유튜브 채널에 차붐이 등장했다. 유튜버 맥랩은 나플라(Nafla·26)와 랩 배틀에서 차붐이 선보인 가사를 물었다.
당시 차붐은 나플라 대표곡 'wu'에 나오는 "난 타고난 자, 박자를 타고 등장해"라는 가사를 "넌 타고난 자 내 00000 퇴장해"라고 개사해 불렀다. 수위 높은 가사로 방송에서 묵음 처리된 부분이다.
차붐 랩을 들은 팔로알토(전상현·34)는 "저게 (방송이) 돼?, 너무 센데?"라고 말했다. 더콰이엇(신동갑·33)은 "실수 안 했으면 차붐 승리였던 거 같아"라고 했다.


차붐은 "(수위가 높아서 묵음처리된) 가사가 무엇인지 공개하고 싶은데 (Mnet) 높으신 분 전화가 왔다. '공개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며 "떠도는 가사를 들었는데 그중 하나가 정답"이라고 했다.
SNS 이용자들은 "넌 타고난 자X 넌 내 X 빨고 퇴장해", "넌 타고 난자 내 XX타고 퇴장해" 등 차붐이 선정적 가사를 썼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차붐은 "아마 지금까지 쇼미더머니 역사상 내 가사가 제일 셌을 것"이라며 "원래 검열이 있었는데 용케 잘 피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도 답을 드리고 싶은데 안된다고 하니까 안타깝다. 예상하시는 그거다"라고 덧붙였다.
차붐은 경기도 안산 출신 래퍼이자 레이백 레코즈(Layback Records) 대표다. 과거 중국에서 학원, 아이돌 사업으로 큰돈을 벌었다고 알려졌다.
맥랩은 "사람들이 중국 사업에 대해 궁금해한다"라고 말했다. 차붐은 "중국에서 돈을 아주 많이 벌었다. 기사 딸린 BMW 7시리즈를 타고 40평 아파트에 혼자 살았다"고 했다.
차붐은 "29살에 사업 시작해 6개월 만에 이른바 떡상했고 작년 4월에 회사 문을 닫았다"면서 "사드 문제가 터져 중국 사업을 철수하게 됐다. 앞으로 10년 더 갚아야 할 빚이 있다"고 했다.
차붐은 지난 19일 래퍼 루피(Loopy·30)와 대결에서 패해 '쇼미더머니 777' 세미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