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다운 들어갔다” '어벤져스 4' 개봉일 확정

2018-11-08 14:50

add remove print link

마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봉일 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 가능해
오는 11월에 '어벤져스4' 첫 공식 예고편을 내놓는 마블

마블 공식 홈페이지
마블 공식 홈페이지

마블 스튜디오가 '어벤져스 4' 개봉일을 확정했다.

8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언론 '코믹스 닷컴'은 "마블이 '어벤져스 4' 개봉을 앞두고 초읽기에 들어갔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올해 '어벤져스:인피니티워'가 엄청나게 흥행한 후 후속작에 대한 모든 스포일러를 차단하고 있다. 개봉일은 먼저 알린 것은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8일 기준 마블 공식 사이트에서는 해당 작품의 개봉일이 얼마나 남았는 지 알 수 있다. 개봉일 까지 175일 정도 남았고 2019년 5월 1일이 될 전망이다.

지난 4월 개봉한 '어벤져스:인피니티워(이하 '어벤져스 3')'가 충격적인 결말을 보여주며 끝났다. 이후 팬들은 촬영 현장 사진, 배우들의 방송출연 영상 등을 통해 '어벤져스 4' 내용을 유추했다.

메가폰을 잡은 루소 형제 트위터에 올라온 게시물을 분석하는 유튜버와 관객도 있었다. 부제 역시 큰 관심을 끌었다. 그동안 '어벤져스 4' 부제목으로 예상된 것은 'Annihilation(전멸)', 'End Game(마지막 단계)', 'Last Avenger(최후의 어벤져)'가 있다.

지난 3일 영국 일간지 '익스프레스'는 "마블이 '어벤져스 4' 첫 번째 예고편을 준비하고 있다. 마블 코믹스 기자 제레미 콘래드(Jeremy Conrad)가 자신의 SNS에 해당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라고 보도했다. '어벤져스 3'도 첫 공식 예고편이 지난해 11월에 공개됐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