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은이가 광고를!” 도미노 모델된 나은이 (+박서준)
2018-11-15 15:20
add remove print link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인기 얻은 박나은 양, 생애 첫 광고모델 돼
도미노 피자 관계자들 “박나은 양이 가진 밝은 이미지가 도미노 피자 이미지와 어울린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나은 양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5일 페이스북 '도미노 피자' 공식 페이지에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배우 박서준 씨와 나은 양이 함께 한다고 발표됐다.
도미노 측은 "박서준과 함게 할 미소천사를 공개합니다"라며 배우 박서준 씨와 나은 양이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광고 사진 속 박서준 씨와 나은 양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도미노 피자 측은 신제품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 볼'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 홍보 활동을 위해 모델로 나은 양을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은 양은 도미노 피자 TV 광고에도 출연한다. 이번 도미노 피자 TV 광고는 나은 양이 생애 처음으로 출연하는 TV 광고가 됐다.
도미노 피자 측은 "박나은 양이 가진 밝은 이미지가 도미노 피자 이미지와 어울린다"면서 "전 국민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나은 양과 함께 이번 겨울 신제품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 볼'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축구선수 박주호 씨 딸인 나은 양은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