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로그에 영어 자막까지 직접 넣은 프로 연예인 유튜버

2018-11-19 20:10

add remove print link

평범 일상, 라디오 출연 등 유튜브로 일상 공개한 강민경 씨
직접 영어 자막까지 제작하며 수준급 영어 실력 뽐내

강민경 씨 인스타그램
강민경 씨 인스타그램

브이로그 영상 제작에 나선 강민경 씨가 영어 자막까지 직접 넣어 놀라움을 주고 있다.

강민경 씨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새 브이로그 업로드 소식을 알렸다. 최근 연예계에는 배우 신세경, 천우희 씨 등 유튜버에 도전하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강민경 씨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 'iammingki'를 개설했다.

유튜브, 'iammingki'

강민경 씨가 17일 게시한 영상에는 평소 화장하는 모습이나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디제이를 하러 간 모습 등이 담겼다. 평범한 일상과 연예인으로 일하는 일상이 적절히 섞여 있는 강민경 씨 브이로그 영상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강민경 씨는 "구독자가 늘어가는 것 같아서 행복하다"며 "이번 영상에서는 집보다는 밖에서 기록을 많이 담았다"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iammingki'
이하 유튜브 'iammingki'

그는 또 "영어 자막을 공부해서 넣었다"고 밝혔다. 강민경 씨는 "몇 해 전부터 영어 공부를 했다. 아직은 어색한 문장이 있더라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 내용을 설명하는 글도 영어로 작성해 해외 구독자들을 고려하기도 했다.

강민경 씨 유튜브 채널은 한 달 만에 구독자 3만4천 명을 돌파했다. 또 이날 공개된 영상은 19일 현재 조회 수 3만3천 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박주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