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반얀트리와 ‘오색향연 패키지’ 출시

2018-11-28 11:10

add remove print link

2월 28일까지 선착순 100객실 한정 판매
남산 풀 스위트 룸·다과 세트 이용권·한식 레스토랑 등 구성

설화수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이고 2월 28일까지 선착순 100객실을 한정 판매한다. 사진/아모레
설화수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이고 2월 28일까지 선착순 100객실을 한정 판매한다. 사진/아모레

아모레퍼시픽(대표 안세홍)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연말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내년 2월 28일까지 선착순으로 100객실 한정 판매 예정이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정갈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5가지 특전으로 구성됐다.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 1박과 2019 미쉐린 더 플레이트에 선정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의 저녁 만찬 2인, 서울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전통 차와 다과 세트 이용권,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한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 등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설화수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는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오색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과 매화의 꽃잎에서 은은하게 봄을 전하는 ‘백화지향’,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등을 기분과 몸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