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16강 상대로 도르트문트 결정되자 손흥민이 한 말
2018-12-18 10:00
add remove print link
도르트문트에 유독 강하지 않냐는 질문받은 손흥민 선수
손흥민 선수가 챔스 때 "다시 한 번 팀 동료를 도와 득점하고 싶다"는 목표 밝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온 손흥민 선수가 챔피언스리그 16강 추첨 결과에 대해 얘기했다.
지난 17일(한국 시각)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가 확정되자, 토트넘 홋스퍼는 소속 선수들과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도르트문트와 치른 10경기 중 8골을 넣으며 '양봉업자', '옐로우 킬러' 등 별명이 생긴 손흥민 선수는 이번에도 자신감을 드러냈다.
손흥민 선수는 "훈련 전 토트넘 상대가 누가 될지 선수들과 얘기했다"며 "왠지 도르트문트가 뽑힐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는 "좋은 대진표인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한 뒤 "어려운 상대지만, 이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도르트문트와 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여온 손흥민 선수는 "특별한 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도르트문트와 경기에서 몇번 득점했을 뿐이다"라며 "팀 동료가 없으면 불가능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다시 한 번 팀 동료를 도와 득점에 성공하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ottenham ???? Dortmund Score predictions... ????
UEFA Champions League(@championsleague)님의 공유 게시물님,
손흥민 선수는 지난 시즌 유벤투스에 4대 3으로 아쉽게 패배한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을 언급했다. 그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경험이 긍정적인 에너지가 될 것이다. 확신과 믿음을 갖고 경기에 임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손 선수는 "우리(토트넘)는 8강, 4강 뿐만 아니라 더 높은 곳을 원한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할 수 있다고 믿는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