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도 실속 있게,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설 선물 세트를 만나보세요”
2019-01-15 17:26
add remove print link
출처 노보텔앰배서더다가오는 2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설 선

다가오는 2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설 선물 고민을 덜어줄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선물을 주고받는 것이 트렌드가 되고 있는 만큼,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가 부담스러운 선물이 되지 않도록 이번 설 선물세트 역시 가성비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주요 구성은 크게 3가지이다. 먼저 명절 선물로 베스트 판매를 유지하고 있는 뷔페 레스토랑의 ‘가든테라스 식사권’, 1인 기준으로 5만 원(정가 6만 5천 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프리미엄 와인 세트’, 이태리 만텔라시 레드 & 화인트 와인 2병을 9만 9천 원, 호주 다렌버그 레드 & 화이트 와인 2병을 8만 9천 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커피를 내려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드립백 커피 3종(모틸론, 시그니처 블렌드, 코케허니) 세트를 2만 원에 판매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설 선물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텔 공식 홈페이지와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