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곡기사 국민소모전…시끄럽게 만든 것 죄송” 목포서 기자회견 연 손혜원
2019-01-23 15:00
add remove print link
손혜원 의원 “왜 왜곡된 기사로 세상을 시끄럽게 만들어 전 국민을 소모전으로 밀어 넣는지 이해가 안 된다”
손혜원 의원 “뉴스에서 여러분이 궁금하다고 하는 것들에 대해 최선을 다해 설명하고 해명했다”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 속에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손혜원 의원이 23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손혜원 의원은 나전칠기박물관 설립을 위해 크로스포인트문화재단 명의로 사들인 폐공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왜 왜곡된 기사로 세상을 시끄럽게 만들어 전 국민을 소모전으로 밀어 넣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 말했다.
손혜원 의원은 "뉴스에서 여러분이 궁금하다고 하는 것들에 대해 최선을 다해 설명하고 해명했다"며 "그런데 해명은 나오지 않고 거의 계속 또 다른 왜곡보도가 나온다"고 밝혔다.
그는 "저 정도 되는 초선 의원과 관련한, 정말 얘깃거리도 안 되는 일이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국가 전체를 시끄럽게 만드는 것에 대해 국민에게 죄송하다"고 말했다.
손혜원 의원은 "지난번에 탈당해 당적을 내려놓았고 그 뒤에 언론 소송 전문 변호사팀을 구성해 그분들이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