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가 말한 손흥민이 첼시로 이적할 수 없는 이유 3가지
2019-02-06 16:3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5일 첼시가 손흥민 원한다는 기사 보도
현실적인 조건 들며 이적 어렵다고 말한 감스트
BJ 감스트(김인직·29)가 손흥민(26) 선수 첼시 이적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5일(이하 한국시각) 한 영국 매체는 첼시가 손흥민 선수 이적을 준비한다는 기사를 보도했다.
감스트는 6일 유튜브 방송에서 손흥민 선수가 첼시로 이적한다는 기사가 허황한 얘기라고 말했다. 그는 "손흥민 선수가 첼시로 간다는 얘기는 전형적인 X소리"라고 했다.
감스트는 손흥민 선수가 첼시로 가지 않을 것이라는 이유 3가지를 말했다. 첫 번째 이유로 그는 "(기사를 보도한 곳이) 정식 언론사가 아니라는 얘기가 있다"며 "이 기사를 쓴 (언론사가) 공신력이 낮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이유로 토트넘이 첼시에게 손흥민 선수를 넘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감스트는 "아시안컵에 복귀해서 누가 지금 두 경기를 연속 캐리했냐?"며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서 중심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감스트는 토트넘과 첼시가 라이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적료가 맞으면 라이벌끼리도 선수를 이적시킬 때가 있다면서도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땐 토트넘이 (손흥민 선수를) 줄 리가 없다"라고 말했다.
감스트는 이적설이 뜬 배경에 "손흥민 선수가 지금 미쳤다"라며 손흥민 선수를 극찬했다. 그는 손흥민 선수가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