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근데...” 웨딩사진 보던 밴쯔가 아내 때문에 당황한 이유

2019-02-17 14:30

add remove print link

밴쯔, 예비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 어린 농담도 건네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정만수·28)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17일 밴쯔는 개인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밴쯔의 예비 신부가 밴쯔에게 햄버거를 먹여주는 장면이 담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밴쯔 #BANZZ @y___suah #퀸즈블랙 . 얼마뒤면 저도 신혼집에서 이사진처럼 행복한 주말을 보낼수있겠죠???? 보정한사진이 아니라 원본인데도 자기는 참☺ 근데 사진 자세히보니까 햄버거 패티가 자기쪽에 몰려있네...!????? 괜찮아 나 빵좋아해...???? . #해피메리드컴퍼니 #더써드마인드 #김보하작가 님 #위위아뜰리에 #로자스포사 #블랙슈트 #규중칠우 #스튜디오원 #현스냅 #아미엘리플라워 #정민경스타일리스트 님 #쥬드주얼리

밴쯔(@eodyd188)님의 공유 게시물님,

밴쯔는 "얼마 뒤면 저도 신혼집에서 이 사진처럼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겠죠?"라며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보정한 사진이 아니라 원본인데도 자기는 참..."이라며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자랑했다.

그는 "근데 사진 자세히 보니까 햄버거 패티가 자기 쪽에 몰려 있네?"라며 "괜찮아. 나 빵 좋아해"라를 말을 남겨 웃음을 주기도 했다.

밴쯔는 지난해 11월,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하며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발표했다. 그는 지난 1월 2일에는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먹방으로 인기얻은 BJ 밴쯔가 SNS에 여자친구 사진 공개해
밴쯔 “아침 7시부터 6시까지 촬영해주시고 촬영하기 위해 도와주신 많은 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밴쯔는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home 김보라 기자 purpl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