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음원차트 1위' 소식에 박지민이 남긴 SNS 글

2019-03-19 11:40

add remove print link

1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글 남긴 박지민 씨
백예린 씨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박지민 씨 인스타그램
박지민 씨 인스타그램

가수 박지민 씨가 백예린 씨를 향해 축하의 글을 남겼다.

19일 박지민 씨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가수 백예린 씨의 음원 차트 1위를 축하했다. 박지민 씨는 백예린 씨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스트리밍 캡처 사진을 글과 함께 남겼다.

박지민 씨는 "같은 나이에 친구로서 네가 음악으로 보여주는 것들과 이뤄내는 것들을 보면 네가 부럽기도 하고 멋있다!"라며 "항상 노래가 나오면 먼저 축하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라고 전했다.

이어 "네가 이루는 것을 같이 행복해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많은 사람이 사랑을 주는 곡, 아직 나에겐 숙제와 같지만! 넌 그걸 하고 있으니 더 멋있어"라고 덧붙였다.

15& 오피셜 JYP 홈페이지
15& 오피셜 JYP 홈페이지

박지민 씨와 백예린 씨는 15& 멤버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I DREAM'으로 데뷔해 2015년 발매한 앨범 '사랑은 미친짓'을 마지막으로 15& 활동을 쉬고 있다. 두 사람은 각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6년 백예린 씨는 인스타그램에서 박지민 씨에게 글을 남긴 적 있다.

당시 백예린 씨는 15&를 둘러싼 불화설을 간접적으로 인정하며, 박지민 씨에게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18일 백예린 씨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를 발매했다.

해당 앨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발매 직후 멜론, 지니, 엠넷 등 다수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