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한요한이 지워달라고 애원한 스윙스 인스타그램 게시물

2019-03-25 15:50

add remove print link

스윙스, 래퍼 한요한 씨가 보낸 사과 메시지 내용 공개해
당황한 한요한 씨, 게시글 지워달라고 부탁해

이하 스윙스 인스타그램
이하 스윙스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가 저스트뮤직 소속 래퍼 한요한 씨에게 받은 카톡 내용을 공개했다.

25일 스윙스는 인스타그램에 "프푸흣 미리 자기 자동차 보호 들어갔군. 안 속는다"라는 글과 함께 한요한 씨에게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캡처해 올렸다.

한요한 씨는 스윙스에게 25일 새벽 "오, 형. 혹시 영상 올린 거 기분 나쁜 부분 있음?"이란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스윙스가 반응이 없자 곧바로 "영상 내릴게. 쏘리, 형"이라며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같은 날 무대 위에서 랩 하는 스윙스를 향해 손가락 욕을 하는 등 장난치는 영상을 SNS에 올렸었다.

한요한 씨는 본인 사과에도 스윙스가 약 20여 분간 답장을 하지 않자 장문의 사과글을 추가로 보냈다. 그는 "아무 생각 없이 또 우리 매일 하는 것처럼 장난치려고 한 것"이라며 "다시 생각해보니 무대 하는 형 입장에서 기분이 매우 불쾌할 수도 있단 생각이 들었다"라고 적었다.

그는 "앞으로는 더 조심하고 생각해서 행동할게"라며 "다시 한 번 사과할게. 형 미안해!"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후 스윙스는 웃음을 터뜨리며 "아니야. (기분) 안 나빴어"라고 답장을 보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댓글
스윙스 인스타그램 댓글

스윙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자 당황한 한요한 씨는 "세상에서 제일 멋진 형님. 제발 지워주십쇼. 쪽팔립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스윙스는 "아니 안 지워져 진심"이라며 "나 삭제 버튼 없어졌어. 왜 이러지? 이해가 안 되네. 왜 이래 인스타?"라는 답 댓글을 달며 한요한 씨를 애태우기도 했다.

글을 접한 래퍼 딘딘은 "요한이 졸귀탱이네"라는 반응을 보였고 래퍼 노엘 역시 "ㅋ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달며 폭소했다. 한요한 씨 사과글을 본 팬들은 "이렇게 약했다니", "30분 동안 3단계로 쫄아버린 당신", "가오 다 죽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한요한 씨를 놀리기도 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