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혜경,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결선 진출
2019-03-27 21:53
add remove print link
국내 11개 도시에서 전국적인 규모로 개최

가수 박혜경이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결선에 진출했다.
지난 3월 23일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광주지역 본선대회에 진출한 가수 박혜경이 결선대회까지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국내 최대 규모의 한복모델 선발대회인 ‘2019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그 명성에 알맞게 3월 2일 인천지역 본선대회를 시작으로 6월 22일 경기지역 본선대회까지 국내 11개 도시에서 전국적인 규모로 개최되고 있다.
단순히 외모로 평가하는 미인대회가 아닌 한복과 잘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이기에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하며 나를 위한 새로운 도전,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버킷리스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작은 키의 가수 박혜경은 고전적인 한복머리와는 거리가 먼 숏컷헤어임에도 누구나 한복을 멋지게 소화할 수 있다는 포부를 과감히 증명해냈다. 가수 박혜경과 함께 광주지역 본선대회 참가자들은 설레는 얼굴로 서로의 열정을 응원하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2019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은 한 해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복모델로서 약 50개국 주한외교사절단과 함께 하는 ‘세계의상페스티벌’ 및 세계 각 국과의 수교기념 패션쇼, 해외 패션쇼 참가 등 한복을 통한 문화외교 활동이라는 다양한 국제 무대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 대회는 14세부터 65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한복과 잘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로 한복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