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뉴스 방송에 깜짝 출연한 한국 예능 프로그램 (영상)

2019-03-28 21:50

add remove print link

“촬영팀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있다”고 소개한 스페인 현지 뉴스
뉴스 중간중간 tvN '스페인 하숙' 촬영 중인 차승원, 유해진 씨가 찍히기도 해

유튜브 'S. H. KANG'

스페인 현지 언론에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 깜짝 출연한 사실이 주목받고 있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인스티즈' 등에는 스페인 뉴스 방송에 출연한 tvN 예능 '스페인 하숙'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내용은 지난 2월 16일(현지시각) 스페인 매체 '안테나 3' 뉴스 프로그램 '노티시아스(Noticias)'에서 소개됐다.

뉴스 앵커는 "한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배우 3명과 제작진이 까미노 데 산티아고에서 리얼리티 쇼를 찍고 있다"라며 "카메라뿐만 아니라 하늘(드론)에서도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체와 인터뷰한 시민은 "한국에서 굉장히 유명한 배우들"이라며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 씨를 소개한 뒤 "거의 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처럼 유명하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지역에서 거주 중인 한 상인은 "이들(출연진)이 그냥 다 모든 걸 필요로 하더라"라며 "이 마을에서 다 소비하고 있다. 아무것도 밖에서 가져오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앵커는 '스페인 하숙' 촬영팀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15일부터 방영된 '스페인 하숙'은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 씨가 산티아고 순례자들을 위한 숙소 '알베르게'를 직접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알베르게'는 아침, 저녁 식사를 포함한 하루 숙박비가 13유로(한화 약 1만 6000원)라고 전해지기도 했다.

tvN '스페인 하숙'
tvN '스페인 하숙'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