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구면인가요?” 다른 작품에서 만난 어벤져스 배우들

2019-05-02 17:40

add remove print link

어벤져스 배우들이 출연했던 색다른 영화 7편 소개
왓챠플레이에서 감상 가능

최근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 덕분에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벗어나 다른 작품에서 만난 마블 배우들의 흥미로운 조합을 모아봤다. 다음 작품들은 모두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1. 조디악 (아이언 맨 - 헐크)

아이언 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는 2009년 영화 '조디악'에서 만난 적이 있다. 형사와 기자로 출연한 두 사람은 지금 못지 않은 케미를 선사한다. 또 한 명의 주연 배우인 제이크 질렌할은 다가오는 '스파이더 맨 : 파 프롬 홈' 에 빌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2.윈드리버 (호크 아이 - 스칼렛 위치)

호크 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와 스칼렛 위치 역의 엘리자베스 올슨은 어벤져스 출연 이후인 2017년 영화 '윈드 리버'에서 재회했다. 우연히 시체를 발견한 사냥꾼과 이 사건을 수사하던 FBI 요원으로 분해 함께 수사를 펼치는 내용이다.

3.아메리칸허슬 (로켓 - 호크 아이)

제레미 러너와 로켓 목소리 역의 브래들리 쿠퍼는 '아메리칸 허슬'에서 호흡을 맞췄다.

어벤져스에서는 그닥 마주칠 일이 없었던 두 사람, '아메리칸 허슬'에서는 함께 활약하는 위험한 동료가 된다.

4.올드보이 (타노스 -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과 타노스 역할의 조쉬 브롤린은 박찬욱 감독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2013년 헐리웃 영화 '올드 보이'에 함께 출연했다. 이들은 극 중 최민식 씨와 강혜정 씨의 캐릭터를 연기했다. 또한 이 영화는 사무엘 잭슨(닉 퓨리), 폼 클레멘티예프(멘티스)도 출연하는 전무후무한 어벤져스 확장판(?) 수준의 영화다.

5.허트로커 (호크아이 - 팔콘 - 와스프)

여기저기 자주 등장하는 제레미 러너와 팔콘 역할의 앤서니 매키는 '허트 로커'에 함께 출연했다. 이라크 전쟁을 배경으로 폭발물 처리반의 내용을 그리고 있으며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묘사로 유명한 명작 전쟁 영화다. 에반젤린 릴리(와스프)도 함께 출연했다.

6.아메리칸 셰프 (해피 - 아이언 맨 - 블랙 위도우)

배고플 때 보면 안되는 영화 '아메리칸 셰프'는 해피 역의 존 파브로가 감독,주연으로 나온 영화다. 영화에서 비중은 크지 않지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가 출연하기도 한다.

7.그녀 (스타 로드 - 블랙 위도우)

사랑에 대한 섬세한 묘사와 따뜻한 영상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은 영화 '그녀.'

이 영화에서 스타 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은 주인공 테오도르(호아킨 피닉스)의 친구 폴로, 스칼렛 요한슨은 테오도르의 인공 지능 연인 사만다로 나온다. 두 배우가 함께 나오는 화면은 없지만, 함께 더블 데이트를 하기도 한다.

이 외에도 어벤져스 배우들이 조우하는 영화들은 많다. 위에 소개한 작품들은 현재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어벤져스 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 영화는 앞으로도 나올 예정이니 마블 팬이라면 기대해 보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