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수도권 시민들 입맛찜
2019-05-03 19:33
add remove print link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서울 시청 앞 광장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참석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전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최초의 봄김치 축제인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김치명인들과 홍보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전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최초의 봄김치 축제인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외국인 스타 셰프 미카엘에게 광주김치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전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최초의 봄김치 축제인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전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최초의 봄김치 축제인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장병완 민주평화당 원내대표, 하재호 김치연구소장, 이하연 김치협회장, 홍보대사 미카엘 셰프, 이용훈 호남향우회장 등 내빈들과 개막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전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최초의 봄김치 축제인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장병완 민주평화당 원내대표, 하재호 김치연구소장, 이하연 김치협회장, 홍보대사 미카엘 셰프, 이용훈 호남향우회장 등 내빈들과 개막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전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최초의 봄김치 축제인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개막행사를 마친 뒤 미카엘 셰프와 김치요리를 만들어 보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3일 오전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최초의 봄김치 축제인 '광주햇김치 서울나들이' 행사에 참석해 개막행사를 마친 뒤 미카엘 셰프가 만든 김치요리를 들어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