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이 사과문 올린 '뜻밖의 이유'

2019-05-06 07:5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5일부터 '처돌이인형'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했던 '처갓집 양념치킨'
빠른 품절 때문에 불편 겪은 고객들에게 사과 전해

'처갓집 양념치킨'의 '처돌이인형' 증정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일 치킨 프렌차이즈 업체 처갓집 양념치킨이 "처돌이 인형 품절에 사과드린다"며 공식 홈페이지에 짧은 사과문을 게재했다.

업체는 "금일부터 진행 중인 처돌이인형 증정 프로모션이 고객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총 2만 개의 수량 중 1차 매장 출고분이 행사 첫째 날, 매장에 따라 품절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전국 매장별로 2차 입고분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매장에 공급될 예정이나 5월 9~10일경이 예상된다"며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처돌이인형은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만든 마스코트 인형으로 처갓집 양념치킨 로고가 박힌 빨간색 멜빵바지를 입고 있다.

처갓집 양념치킨 홈페이지
처갓집 양념치킨 홈페이지

업체는 지난 5일부터 화이트 치킨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이 인형을 선착순으로 2만 개를 증정한다고 공지했었다. 그러나 해당 프로모션은 시작 직후부터 각종 SNS와 커뮤니티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돼 업체도 예상하지 못한 품절 사례를 겪었다.

몇몇 SNS·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처돌이인형 인증샷과 함께 찬양글을 올리는가 하면, 뒤늦게 소식을 접한 또 다른 이용자들은 품절로 인형을 얻지 못한 후기글을 남겨 웃음을 주기도 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