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오면 공짜!!!' 장범준이 한 여수 식당에 방문하자 생긴 일

2019-05-13 09:00

add remove print link

장범준, 조아-하다 남매 데리고 여수 여행해
'여수를 먹여 살린 장범준 님 오면 당일 공짜'라는 식당 찾아가

가수 장범준(31) 씨가 '장범준 님 오면 공짜'라는 현수막을 건 여수 식당에 방문해 골든벨을 울렸다.

지난 12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자녀인 조아-하다 남매와 함께 여수를 여행하는 장범준 씨가 나왔다.

장 씨는 "소문으로만 듣던 식당이 있다"며 한 횟집을 찾았다. 그는 "항상 돌아다니던 '짤'이 있다. 내가 가면 모든 음식이 공짜라는데 궁금하다"고 말했다.

돌문어상회에 붙어있는 플래카드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돌문어상회에 붙어있는 플래카드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 식당은 '돌문어상회'다. 돌문어상회는 3년 전부터 ‘여수를 먹여 살린 장범준 님 방문 시 당일 모든 테이블 공짜!’라는 현수막을 내걸어 SNS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

장 씨는 돌문어상회에 사전연락 없이 방문했다. 식당 직원들과 손님들은 장 씨 일행을 보고 깜짝 놀랐다.

장 씨가 "진짜 공짜예요?"라고 묻자 식당 직원은 "물론입니다. 모든 테이블이 공짜예요"라고 했다. 실제로 돌문어상회는 장 씨가 온 날 손님 900명에게 무료로 음식을 제공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수를먹여살린장범준님 #장범준골든벨 덕분에 즐거운 추억 만들었습니다. 제작진분들 어떤 프로그램에서 누가 방문하는지 얘기도 안해주셨지만 언젠가는 오겠지라고 항상 준비하고 있었는데 2년넘게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장범준 #조아 #하다 님 그리고 #슈퍼맨이돌아왔다 제작진 모두 너무 감사드리고 고생많으셨습니다. 화이팅!!!!!!!!!!!!!!!!!!!!! #돌문어삼합 #종화동맛집 #하멜등대근처맛집 #여수해물라면 #돌문어라면 #해물라면 #야경깡패 #종화동핫플레이스 #여수밤바다뷰포인트 #레알낭만포차 #낭만포차 #쫑포낭만포차 #여수삼합 #해물삼합#돌문어덮밥 #돌문어상회

돌문어상회(@dolmuneo)님의 공유 게시물님,

장범준 씨가 돌문어상회에 방문한 모습 / 돌문어상회 인스타그램

장 씨는 아이들과 함께 돌문어 삼합과 돌문어 라면을 먹었다. 이때 버스커 버스커 1집 수록곡 ‘골목길 어귀에서’가 흘러나왔다.

돌문어상회에서 밥을 먹는 장범준 씨와 조아-하다 남매 / 곰TV,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 씨는 식당을 나서면서 “사실 이런 플래카드를 붙인 건 마케팅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진심을 담은 기다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며 “다음 여수 콘서트 때 돌문어상회에서 회식하겠다”고 약속했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