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 바비 럽스타그램 삭제, 둘이 정말로 헤어지나?"

2019-05-28 14:29

add remove print link

유바비 “다은이, 귀엽지?” 대사에 팬들 유미 이별하는 것 아니냐 추측
유미 ♥︎ 바비 럽스타그램 삭제?' 섣부른 판단 자제하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기엽땅 #나도 #강아지 #귀엽

김 유미(@yumiiii_0109)님의 공유 게시물님,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서 ‘좋은 남친의 정석’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유바비’ 행동이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을 낳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382화에서는 ‘바비는 이유 없이 친절하지 않아’라는 제목과 함게 유미의 남자친구인 유바비 과거 모습이 나왔다.

공개된 내용에서는 과거 유바비가 여성들에게 친절을 베풀었던 이유가 나왔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다은이에게 자신의 옷을 빌려준 이유를 설명했다.

바비는 "날이 추웠고, 다은이가 아프면 혼자 일해야 하니까"라는 이유를 댔다. 그러나 마지막 장면에서 바비의 무의식이 “다은이, 귀엽지?”라고 속마음을 말하며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네이트판
네이트판

팬들은 유미와 바비가 다툰 상황에서 다은이에게 ‘환승 이별’을 하는 게 아니냐며 걱정했다.

이런 상황에서 팬들 사이에서 두 사람이 사귀기 시작했을 때부터 만들어진 ‘럽스타그램’을 보고 이미 이별을 한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이하 '유미의 세포들'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유미의 세포들' 공식 인스타그램

유미가 유일하게 팔로우한 바비 계정에는 아무 게시물도 올라와 있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몇몇 팬들은 해당 계정 외에도, 바비가 유미만을 위해 만든 계정이 있다면서 "상대는 무빙건이다. 어떻게 나올지 몰라"라며 섣부른 판단은 자제해야 한다고 밝히고 있다.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날지, 아니면 두 사람이 이별을 하게 될지는 이번 주 공개되는 내용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