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돌고 있는 '프로듀스X101’ 김민규 학교 생활 썰 (feat. 안경통)

2019-06-26 15:47

add remove print link

'민규 학교생활 썰' 확산되자 떠오른 사진
뜻밖의 귀여움으로 눈길 끌고 있는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ㅁㅊ 김민규 이 썰 진짜였네 안경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 시간 때우는 페이지 2019년 6월 23일 일요일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 과거 일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김민규 연습생과 같은 학교를 졸업했다고 밝힌 한 트위터 이용자는 '민규 학교생활 썰'이라며 일화를 전했다.

그는 "맨날 뉴발 가방 메고 다니는데 가방 끝에 텀블러 두는 그물망에 안경통 넣어두고 다니고, 선도부나 학교 신문부, 밴드할 때 엄청 열심히 하고 날라아녔다. 그냥 성실한 후배였고 드럼 잘 친다"고 말했다.

해당 트윗이 화제가 되자 글쓴이는 "본가 가면 민규가 신문 동아리로 활동하면서 만든 기사 사진 찍어 올리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Mnet '프로듀스 X 101'

이후 SNS에서는 김민규 연습생 학창시절로 추정되는 사진이 확산됐다. 사진 속 학생이 쓴 동그란 안경과 가방 옆 주머니에 담긴 안경 보관함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민규 연습생은 방송 시작 전 공개된 자기소개 영상에서 학교 선도부로 활동하는 등 특별한 이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김민규 연습생은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멋있게 성장했네????♥ #김민규 #젤리피쉬 #producex101

도.(@___010312)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튜브, Mnet Official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