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한 명은 세야님..." BJ 열매 '바람 폭로'하며 BJ 우창범이 남긴 충격적인 말
2019-07-03 18:11
add remove print link
BJ 우창범, 중계 방송에서 억울하다며 공개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
BJ 열매의 또 다른 바람 상대로 지목된 유명 BJ 세야
BJ 우창범이 현재 여자친구인 BJ 서윤과의 지난 2일 아프리카TV 해명 방송에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열매(이수빈)와 교제했다. (당시) 열매가 다른 유명 BJ 2명과 바람을 폈다"고 말한 내용이 화제인 가운데, 우창범이 추가 폭로한 내용이 주목받고 있다.
3일 오전 우창범은 '억울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아프리카TV 중계 방송을 켰다. 해당 방송에서 우창범은 BJ 케이와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사람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 따르면 케이는 우창범에게 (해명 방송에서 거론된) 유명 BJ 2명 중 나머지 한 명이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우창범은 "형님한테는 솔직하게 말씀드린다. 모든게 솔직한게 좋은거니까"라며 "다른 한 명은 세야 님이다"라고 폭로했다.
지난 2일 해명 방송에서 우창범이 주장한 내용에 따르면 BJ 세야와 케이는 우창범과 교제 중에 있던 열매와 바람을 피웠다.
이와 관련해 열매는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고 욕 먹어야 할 것들은 욕먹을 것"이라며 "지금 보여지는 걸로만 추측성으로 욕하는 건 자제 부탁드린다"는 공지를 남겼다.
케이는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저 원래 쓰레기 맞고, 원래 쓰레기라고 얘기했고, 내 사생활은 이렇다고 얘기했고, 제 여자 문제에 대해선 시청자 분들은 신경 쓰지 말라고 그랬었고, 그 남자 분한텐 이 부분에 대해선 사과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폭로전에 세야는 아직 어떠한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