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일본 방문한 이유를 직접 설명했다

2019-07-04 15:35

add remove print link

이시언이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내용
최근 한일관계 언급하며 비판 댓글 달리기도

이시언 씨 인스타그램
이시언 씨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언 씨가 일본 여행 자초지종을 설명했다. 이 씨는 일본에 사는 친구 부부 초대로 현지를 방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시언 씨는 4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초대해주신 송진우 미나미 부부. 미나미 부모님께 너무나 감사 말씀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 씨는 "새 식구 송우미 애기 넘 귀여워. 건강하게만 자라주렴"라며 "깜짝 생일 파티도 감사드립니다. 진우도 더 대박 나렴. 파이팅"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국제 부부 송진우 미나미 딸 송우미. 우미 너무 귀여움. 미나미 집 앞에서 한 컷! 송우미 탄생 축하해"라고 말하기도 했다.

송진우 씨는 이시언 씨와 절친 사이로 전해졌다. 송진우 씨는 일본인 아내 미나미와 유튜브 채널 '한일부부'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다 한 방에 훅간다...” 심상찮은 댓글로 가득찬 이시언 인스타 상황 3일 이시언 인스타그램 사진에 달린 내용
위키트리
이시언 씨는 지난 3일 일본 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 씨는 "고마스 도착. 버스 타고 시작. 이시언, 고마스 후쿠이 생일 기념 여행.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이 생일"이라는 글도 남겼다.

일부 SNS 이용자들은 최근 경색 국면을 맞은 한일 관계를 언급하며 이시언 씨 게시물에 비판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시언 씨는 4일 오후 현재 일본 여행 관련 게시물은 모두 삭제한 상태다.

이시언 씨
이시언 씨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