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끌고 좁은 골목서..." BJ 케이 재조명된 과거 '인성 논란' 영상
2019-07-05 15:44
add remove print link
지난해 10월 아프리카TV 생방송 때 녹화된 영상
BJ 최군과 함께 골목길에서 운전하며 생긴 일
유명 BJ 케이가 최근 아프리카TV BJ들의 사생활 폭로로 구설수에 오른 가운데, 과거 케이가 골목길에서 진행했던 방송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4일 유튜브 채널 '알권리'에는 "아프리카TV 'BJ케이 케이 인성 논란 좁은 골목길 급주행 사건' 저장본 #1"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해 10월 케이가 골목길에서 차를 운전하며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남겼던 언행 일부가 담겨있다.
영상 속 케이는 좁은 골목길에서 과속을 했지만 오히려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케이는 "이 좁은 길을 가자고요?"라는 말과 함께 자동차 액셀을 과감하게 밟았다. 조수석에 탑승한 BJ 최군이 놀라며 "야야, 골목에서 (액셀) 밟으면 안 되지. 보행자들 위협하고 있어!"라고 말했다.

이에 케이는 "사람 없지 않냐"며 "그럼 역주행하는 이 사람은요?"라고 지나가던 오토바이 배달원을 보고 소리쳤다. 케이는 오히려 최군에게 '쫄보'냐며 계속해서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최군은 "쫄보가 아니라 조심해서 안 좋을게 어디 있냐"는 말로 케이를 타일렀다.
케이 행동은 방송 이후 자동차 관련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크게 화제되며 질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