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늦덕들도 이제 팬클럽 아미 언제든 가입할 수 있다

2019-07-16 11:22

add remove print link

방탄소년단(BTS)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상시 모집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 멤버십 도입

유튜브, 'BANGTANTV'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를 상시 모집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15일 방탄소년단 공식 팬 커뮤니티와 팬카페, SNS 채널 등에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멤버십' 모집 안내 공지가 게재됐다.

해당 멤버십은 언제든 팬클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회원을 모집하는 방식이다. 기존에는 매년 일정 기간에만 가입할 수 있었던 기수제 방식이었다.

팬클럽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공식 MD 스토어 '위플리(Weply)'에서 팬클럽 멤버십 상품을 구매하면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회원자격이 유지된다.

멤버십 혜택으로는 아미 멤버십 카드와 키트를 받을 수 있고 멤버십 전용 MD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BTS 국내 공연 시 선예매와 추첨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개 방송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공식 팬커뮤니티 'BTS 위버스(Weverse)'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독점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 가입과 결제를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는 특별 이벤트가 이뤄진다고 알려졌다. 이벤트 내용은 가입 기간 연장 가능과 추가 특전이 주어지는 등이 있다.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 커뮤니티와 팬카페, 위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해바라기 분장으로 팬서비스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해바라기 분장으로 팬서비스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