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식사한 것 같은 포만감" 개당 2천원, 푸드쉐이크 골라담기 이벤트

2019-07-19 16:39

add remove print link

랩노쉬 푸드쉐이크 5종 골라담기 특가 이벤트 열려
커피, 어썸 밀크티, 쿠키앤크림, 그레인, 초콜릿 푸드쉐이크

이하 랩노쉬
이하 랩노쉬

'푸드쉐이크 골라담기' 특가 이벤트가 열렸다. 푸드쉐이크는 랩노쉬가 한끼 식사용으로 만든 쉐이크다. 물만 넣고 흔들어주면 완성이다. 푸드쉐이크의 장점은 식사한 것 같은 포만감이다.

택샵에서는 푸드쉐이크를 49% 할인, 개당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맛은 커피, 어썸 밀크티, 쿠키앤크림, 그레인, 초콜릿 총 5가지며 자유롭게 골라담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다.

푸드쉐이크는 '맛과 포만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러 구매자들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는 후기를 남겼다.

실제로 저녁식사 대신 '푸드쉐이크 커피' 한 병을 마셔봤다. 평소 배고픔을 못 참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푸드쉐이크를 마신 날은 편안하게 밤을 버틸 수 있었다. 아침 대용으로도 추천하고 싶다.

푸드쉐이크 판매량 1위는 그레인. 푸드쉐이크 관계자가 맛 기준으로 꼽은 베스트3는 '그레인, 초코, 어썸밀크티'니 구매시 참고해두자.

'심플하게 마시는 식사'를 지향하는 만큼 푸드쉐이크에는 다양한 영양소가 한 번에 들어있다. 푸드 쉐이크 한 병으로 단백질 최대 23g을 섭취할 수 있다.

푸드쉐이크는 외부 활동중이거나 집중해야 할 일이 많은 순간, 스마트하게 식사 챙기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이라면 '아침에 푸드쉐이크, 점심 일반식, 저녁엔 푸드바'를 먹는 식단도 시도해볼만 하다. 푸드바는 바 형태로 초코와 각종 토핑이 어우러져 있는 제품으로 단백질 최대 13g을 함유하고 있다. 랩노쉬 베스트 상품 중 하나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