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20일) 호텔델루나에서 볼 수 있었던 달의 연인 '소해커플♥' 투 샷

2019-07-21 10:18

add remove print link

호텔델루나에서 재회한 이준기♥이지은 커플
과거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서 호흡 맞췄던 두 사람

달의 연인 '소해커플'이 호텔델루나에서 오랜만에 재회했다.

네이버TV, tvN '호텔델루나'

지난 20일 방송된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에는 배우 이준기 씨가 깜짝 출연했다.

이준기 씨는 극중 퇴마 능력을 가진 천주교 신부로 등장했다. 그는 부마자 앞에서 라틴어로 된 기도문을 외우며 퇴마의식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준기 씨는 짧은 등장이었지만 완벽한 연기력과 강렬한 눈빛을 보이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자아냈다.

또 과거 드라마를 통해 만났던 이지은 씨와 반가운 투 샷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하 tvN '호텔델루나'
이하 tvN '호텔델루나'

과거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이준기 씨와 이지은 씨는 극 중 연인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꾸준히 친분을 이어갔다.

'호텔델루나'제작진은 "이지은의 연락을 받은 이준기가 단번에 특별출연 제의를 수락했다"며 이준기 씨 출연 비하인드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찹살떡 같은 호흡을 보여줘 현장에 웃음이 가득했다"고 덧붙였다.

방송이 끝난 후 21일 이지은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짧은 씬을 위해 라틴어로 기도문을 다 외워 오신 4황자님 감동이어요"라는 글과 함께 이준기 씨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 짧은 씬을 위해 라틴어로 기도문을 다 외워 오신 4황자님..감동이어요????#호텔델루나 #장만수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home 문유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