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수...” 강주은이 최민수 법정 출두 사진 올리며 쓴 심경글

2019-08-10 13:32

add remove print link

최민수 징역 1년 구형에 강주은 “인생은 끝없는 훈련 과정”
“부모님 만나고 와서 돌아와보니 역시 배신하지 않는 우리 민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몇일전에 부모님과 함께 힐링할수있는 귀한 시간을 아주 짧게 보내고왔네~~???? 아주아주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캐나다에서 돌아온 뒤 또 귀한 우리민수는 여전히 겨우챙긴 기운을 하루안에 싹! 또 챙겨가네 ㅋ 역시 배신하지않는 우리민수!!! 오자마자 재판받으러 갑니다!!! OMG!!! 어느 인생에도 늘 이런 극과극의 비율을 경험할수있는 기회들을 준다. 인생은 끝없이 우리를 훈련시키는 과정들이네. Spent a precious and THERAPEUTIC last week with my parents and sons in Toronto, taking family photos, bbq’ing, baking their fav apple strudel and taking in all of my mom’s amazing food....and then.... A huge thanks to my husband for welcoming me back to Seoul and right into a courtroom, nonetheless, upon arrival! Home sweet home???????????????????????? #강주은 #최민수 @chrischoiiboii #먼길가서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사과 streudel 을 만들어줄수있었네 #우리 모두에게 어느 순간속에서도 힐링을 느낄수있는 사람들이되길 #어느날 (설마) 우리민수가 나의 가장 대표적인 힐링의 존재가 되는건가? 헐~~ #모든 경험들통해 우리가 성숙해가는 기회라고 생각해~~ #마음을 비우는 여정 항상 감사하자???? #need to get better at finding the therapeutic moments #but terrified that (in this lifetime) my therapeutic reality may just be MY HUSBAND???????????? #think i still have a LONG way to go???????? #i wonder...what’s your therapeutic reality?

June Kang 강주은(@junekang70)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최민수 씨가 보복운전 혐의로 징역 1년을 구형 받은 가운데 아내 강주은 씨가 올린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인 강주은 씨는 10일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에 부모님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아주 짧게 보내고 왔네"라고 시작하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아주아주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캐나다에서 돌아온 뒤 또 귀한 우리 민수는 여전히 겨우 챙긴 기운을 하루 안에 싹! 또 챙겨가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역시 배신하지 않는 우리 민수! 오자마자 재판받으러 갑니다! OMG(오 마이 갓)!"이라며 "어느 인생에도 늘 이런 극과 극의 비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들을 준다. 인생은 끝없이 우리를 훈련시키는 과정들이네"라고 전했다. 

끝으로 강주은 씨는 "우리 모두에게 어느 순간 속에서도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이 되길. 어느 날 (설마) 우리 민수가 나의 가장 대표적인 힐링의 존재가 되는 건가? 헐~~. 모든 경험들 통해 우리가 성숙해가는 기회라고 생각해. 마음을 비우는 여정 항상 감사하자"라는 태그를 남겼다. 

최민수 씨는 지난해 9월 보복운전을 하고 상대 차량 운전자에게 모욕적인 언행을 한 혐의로 재판에 섰다. 지난 9일 결심공판에서 검찰 측은 최민수 씨가 반성하지 않고 있다며 징역 1년을 구형했고, 최민수 씨는 보복운전을 하지 않았으며 욕설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날 강주은 씨는 남편 최민수 씨 법정 출두에 동행했다.

강주은 씨 인스타그램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