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들 나 이제 잘 나가도 돼?" 심사위원들 혹평 쏟아낸 여성 래퍼 노출 퍼포먼스 무대 (영상)

2019-08-11 21:45

add remove print link

수퍼비 랩 학원 출연한 케리건메이
여러 가지 퍼포먼스 준비했지만 냉정한 평가 받아

래퍼 케리건메이 노출이 있는 과감한 퍼포먼스를 본 심사위원들은 따끔한 충고를 날렸다.

지난 10일 유튜브 영앤리치 레코즈에는 '수퍼비의 랩학원' 18번째 편이 게재됐다.

유튜브, Yng & Rich Records

방송은 4차 파이널 스테이지로 진행됐다. 11번째 래퍼로 케리건메이가 등장했다. 그는 검은색 가운을 입고 등장했다.

케리건메이는 근육질 남자들과 무대를 꾸몄다. 그는 "오빠들 나 이제 잘 나가도 돼?"같은 가사를 내뱉었다.

이하 유튜브 'Yng & Rich Records'
이하 유튜브 'Yng & Rich Records'

분위기가 오르자 케리건메이는 관객석으로 뛰어 들어가기도 했다. 그는 공연 중 물을 맞고 가운을 팔까지 내리며 안에 입는 옷을 보여줬다.

케리건메이는 수영복 스타일 빨간색 옷과 망사레깅스를 입고 있었다.

도발적인 퍼포먼스 무대가 끝나고 심사위원들 평가가 이어졌다. 창모는 "사실 이렇게 무대나 의상 겉으로 보이는 건 중요하지 않다"라며 "미국 여성 래퍼들도 되게 자극적인 이미지를 저희한테 주는데 그 사람들을 진짜 좋아하는 이유는 랩을 잘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팔로알토는 "이게 저한테 어떤 의미로 다가오는지 잘 모르겠다"라고 얘기했다.

수퍼비는 케리건메이에게 랩을 할 때 진정성 있게 하냐고 물었다. 수퍼비가 랩을 더 보여줄 수 있는 자리를 기대했다고 하자 누구도 시키지 않았지만 케리건메이는 랩을 시작했다.

갑작스러운 케리건메이 랩에 수퍼비는 "아 알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더콰이엇은 아예 처음부터 다시 랩을 공부하라고 조언했다.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