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도그 배 속에서 무려 32개 발견돼 충격 주고 있는 물건

2019-08-16 18:05

add remove print link

불도그 배 속에서 고무 오리 인형 32개 나와
태국 파타야 수의사가 제거한 불도그 배 속 오리 인형

태국 파타야 한 수의사가 불도그 배 속에서 작은 고무 오리인형 32개를 제거했다.

최근 방콕포스트에는 불도그 배 속에서 32개 오리 인형이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파타야의 한 수의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애완견에게 장난감 오리를 사주지 말라고 경고하는 글을 게재했다. 게재된 글은 불도그 뱃속에서 32개 오리인형을 제거하는 영상과 함께 올라갔다.

지난 14일 파타야에 사는 농 아옴은 수영장을 장식하기 위해 사둔 노란 고무 오리인형 50개를 샀다. 그는 그 중 12개만 남고 38개가 사라지자 자신이 키우던 불도그가 삼켰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불도그는 아침부터 헛구역질을 했고 급기야 오리인형을 게워내기도 했다.

농 아옴은 급히 두 살 불도그 데빌을 데리고 근처 동물병원으로 향했다. 병원 엑스레이 검사 결과 불도그 배 속에는 고무인형이 가득 차 몇 개가 쌓여 있는지도 파악이 어려웠다.

수의사는 1시간이 넘는 수술 끝에 오리인형 32마리를 제거했다.

수의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개의 뱃속에서 장난감을 꺼내는 수술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이렇게 많은 수의 오리인형을 제거한 일은 처음"이라며 놀라워했다.

그러면서 "고무 인형이나 다른 장난감들 모두 반려견에게 매우 위험하다. 반려견들은 그것이 먹지 말아야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