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킴의 수능 100일 대비 학습법 파워매거진 소개

2019-08-16 17:03

add remove print link

MBC 파워 매거진 스타강사가 알려주는 수능 100일 대비꿀팁

 
 

지난 16일 MBC ‘파워 매거진’에서는 내 아이와 함께하는 ‘100일의 기적’이라는 프로그램이 방영됐다.

방송에서는 수능 100일을 앞둔 고3 수험생의 학부모들이 교육전문가 라이언킴을 찾아가 학습 계획표와 관련된 조언을 받았다.

이날 라이언킴은 수험생 주부들에게 “D-100일이라는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는 아이들의 계획표 및 시간표를 자주 바꾸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새로운 것을 배워 나아가는 예습 위주의 학습보다는 틀렸던 부분이나 학습 시 중요하다고 여겨지는 부분을 복습하는 학습 방식을 추천한다”며 “구체적으로 70% 복습과 30%의 예습 비율을 유지하는 학습 계획으로 모든 유형의 문제에 익숙해지는게 필수”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라이언킴은 남은 시간을 버텨낼 마지막 팁으로 강한 체력과 정신력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언킴 대표원장은 케이엠에듀(대표 박수형) 소속으로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r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을 200회 이상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경력을 갖고 있다.

최근 SBS 이숙영의 러브FM 요일코너 라이언킴의 실전영어 코너를 맡고 있으며 청운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