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옆에 앉은 손예진 바라보다 '1초' 만에 고개 돌리는 현빈 (영상)

2019-08-21 10:5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해 영화 '협상' 제작보고회서 일어난 일, 다시 화제
현빈, 진행자 요청에 손예진과 눈 마주치다 부끄러운 듯 고개 돌려

배우 현빈(김태평·36)과 손예진(손언진·37)이 함께 찍힌 영상이 화제다.

현빈과 손예진은 tvN에서 방영될 드라마 '사랑은 불시착(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일 잡지 '에스콰이어'에 공개된 내용을 보면 현빈이 손예진을 언급했다. 현빈은 "영화 '협상'을 촬영하며 (손예진 연기를 보고) 그에게 굉장한 매력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현빈 “손예진과 한 공간에서 눈을 보고 같은 공기로 호흡 맞추고파“ 현빈, 과거 열애설 났던 손예진 언급…“굉장한 매력 느꼈다”
위키트리
이에 네티즌들은 "이 정도면 공개 고백 아니냐", "완전 달콤한 말이다" 등 놀라워했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미국 한 마트에서 같이 장 보는 모습이 사진으로 찍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현빈 발언으로 두 사람이 '협상'을 홍보할 당시 영상도 관심을 끈다.

유튜브, 'Vstar'

지난해 8월 9일 '협상' 제작보고회에서는 진행자로 나선 박경림(40)이 두 사람에게 아이컨택을 요청했다. 그 말을 들은 현빈 얼굴을 붉어졌다. 옆에 앉은 손예진은 가만히 미소를 지었다.

줄곧 앞만 보던 현빈이 손예진을 바라봤다. 하지만 그는 약 1초 만에 웃음을 터트리며 고개를 돌렸다. 그는 쑥스러운 듯 더는 손예진 눈을 바라보지 못했다. 손예진도 활짝 웃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눈 못 마주친다는 건 감정 있다는 증거다", "둘이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