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이 스페인 여행을 다녀왔다, '뜻밖의 연예인'과 함께 (+사진)

2019-08-22 21:05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7, 18일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 공개한 박민영
연습생 시절부터 서로 절친 사이라는 박민영-제시카

이하 박민영 씨 인스타그램
이하 박민영 씨 인스타그램

배우 박민영 씨가 스페인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7, 18일 박민영 씨는 인스타그램에 스페인 마요르카섬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가 올린 사진 모두 셀피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박민영 씨를 찍어준 사진이었다.

팬들과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을 가수 제시카가 찍어 준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최근 제시카 역시 스페인 마요르카섬을 배경으로 찍은 여행 사진을 올렸기 때문이다. 올린 사진 모두 박민영 씨가 공개한 사진과 같은 배경에서 찍은 사진이었다.

이하 제시카 인스타그램
이하 제시카 인스타그램

박민영 씨와 제시카는 뜻밖의 친분을 보여주며 보는 이를 훈훈하게 했다. 두 사람의 친분은 10여 년 전 연습생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지난 2018년 12월 마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제시카는 박민영 씨와 서로 알고 지낸 지 10년이 훨씬 넘었다고 밝혔다.

제시카 웨이보
제시카 웨이보

제시카는 "언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들어가기 전에 같이 여행 갔다가 정말 오랜만에 만났었다"며 "예전엔 집도 가까워서 서로의 집에서 자주 봤는데, 이제는 집이 좀 멀어져서 아쉽다. 둘 다 이번에 어렵게 시간 내서 만났다. 언니는 오랜만에 만나도 예전이랑 똑같은, 마치 어제 만났던 것 같은 너무 좋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박민영 씨 인스타그램 스토리
박민영 씨 인스타그램 스토리

박민영 씨 역시 지난 2013년 9월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제시카를 "내가 기댈 수 있는 10년지기 친구"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종종 SNS에 서로 사진을 올리며 친분을 인증하기도 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