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사진' 유출에 중요한 일 앞둔 송유빈이 발끈했다 (이유)

2019-08-24 12:3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24일) 갑자기 퍼진 스킨십 사진
송유빈 측 “김소희와 1년 전 헤어졌다”

송유빈 씨 인스타그램
송유빈 씨 인스타그램

그룹 마이틴 출신 가수 송유빈(21) 씨가 갑자기 터진 열애설에 입장을 밝혔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송유빈 씨와 그룹 아이비아이 멤버 김소희(24) 씨와 키스하는 사진이 퍼졌다. 송유빈 씨는 이날 같은 소속사 가수 김국헌(22) 씨와 유닛으로 싱글 'Blurry'를 발표할 예정이었다.

“사생활 유출...?” 아이돌 멤버 추정 '은밀한' 사진이 유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사진
위키트리
사진 유출 이후 OSEN이 "두 사람은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보도했다. OSEN에 따르면 송유빈 씨 소속사 뮤직웍스 측이 "송유빈과 김소희가 1년 전에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확인 결과 이미 결별했다"라고 밝혔다.

[단독] 송유빈 측 "김소희와 이미 결별한 사이…사생활 침해 법적대응"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 측이 가수 김소희와의 사생활 사진 유출에 대해 “이미 결별한 사이로 확인됐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뮤직웍스 관계자는 24일 오전 OSEN에 송유빈과 김소희의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유출된
네이트뉴스
뮤직웍스 측은 이번 사진 유출로 인한 사생활 침해와 명예훼손 등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뮤직웍스 측은 "별도로 당사 아티스트에 대해 온라인 상에서 사생활 침해,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할 것이며, 이후 선처 없이 법률적 모든 조치를 취해 아티스트를 보호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희 씨 인스타그램
김소희 씨 인스타그램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