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에서 '고 종현-혜야' 열창해 시청자들 눈물 쏟게 만든 규현

2019-09-30 08:35

add remove print link

MBC '복면가왕' 출연한 '슈퍼주니어' 규현
무대에서 '고 종현' 노래 부른 규현

슈퍼주니어 규현 / 이하 MBC '복면가왕'
슈퍼주니어 규현 / 이하 MBC '복면가왕'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MBC '복면가왕'에서 샤이니 멤버 고 종현의 노래를 불렀다.

지난 29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하는 노래요정 지니와 새로운 가왕에 도전하는 만찢남의 무대가 방송됐다.

노래요정 지니는 방어전에서 고 종현의 첫 솔로곡 '혜야'를 불렀다. 아쉽게도 노래요정 지니는 방어전에서 졌고 정체를 공개했다.

공개된 정체는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었다. 규현은 "노래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복면가왕'에서 그렇게 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규현은 "혜야라는 곡은 우리 종현이가 처음 솔로곡으로 발표했던 노래다. 제가 연습생 생활을 두 달밖에 안 해서 친구들을 많이 모른다. 종현은 데뷔하고 나서도 친하게 지냈던 친구다. 그런데 제가 군복무할 당시에 그런 일이 생기고 많이 울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규현은 "왜 제가 먼저 다가가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을까 그런 생각도 많이 했다"며 "언젠가 방송 무대에서 종현이에게 '형이 네 노래 이렇게 열심히 불렀어, 종현아 들리니'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종현이도 기쁘게 들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하 네이버 TV, MBC '복면가왕'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샤이니(SHINee) Official(@shinee)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