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군산시 명랑가족 사진공모전 최우수상, 문상욱 씨

2019-10-21 10:09

add remove print link

우수상 최윤,
장려상, 이정미, 노보미, 정연주, 정지훈, 신승환 씨 등이 선정

명랑가족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작 / 군산시
명랑가족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작 / 군산시

'제2회 군산시 명랑가족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이 문상욱(수송동)씨 작품으로 선정됐다.

21일 군산시에 따르면 문상욱씨는 두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아빠의 모습과 밝은 아이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아 냈다는 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가족의 소중함을 공유하고 저출산 인식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군산시가 진행한 이번 공모전 시상식은 21일 진행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한 ‘군산시 명랑가족 사진공모전’에는 총 105가족이 참여, 201점의 사진이 접수됐으며 그중 1차 심사를 통해 49점을 선정해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시청 로비와 군산예술의전당에 전시했다.

최종심사는 시민이 직접 선정하는 방식으로 전시기간 동안 인터넷 투표와 현장 투표를 실시했으며 총 1,695명의 시민이 투표에 참여해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7작품을 선정했다.

우수상에는 삼남매의 자녀와 할아버지 댁에서 찍은 가족사진(최윤 씨, 미장동)으로 4대가 함께하여 뜻깊고 정겨운 모습을 담았다.

또한 장려상에는 이정미(조촌동), 노보미(소룡동), 정연주(수송동), 정지훈(수송동), 신승환(나운동)씨 등이 선정됐다.

수상자에게 상장과 부상으로 군산사랑상품권이 수여된다.

군산시는 이번 수상작을 가족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 등 인식개선 사업을 위한 홍보용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home 조주연 기자 news9wiki@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