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패션 아이템 골라주는 60대 어른 '밀라논나'

2019-10-22 19:00

add remove print link

60대 여성 패션 유튜버 '밀라논나' SNS 화제
장명숙 "죽을 때까지 변화하고 싶다"

60대 여성 유튜버가 계정 시작 일주일 만에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했다.

최근 젊은 층과 함께 문화를 향유하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니어들이 강세다. 밀라논나라는 계정명을 가진 60대 여성 유튜버 장명숙 씨도 이러한 '젊은 어른' 중 하나다.

유튜브, 밀라논나

지난 10일 첫 게시물이 업로드된 유튜브 계정 '밀라논나'는 밀라노에서 유학한 최초의 한국인인 장명숙 씨의 계정이다.

그녀는 해외 다수 브랜드 아이템 런칭, 무대 의상 디자인, 국내 여러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현재 한국의 문화를 외국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밀라노 #밀라노패션 #milano #milan #milanonna #밀라논나 #OOTD #데일리룩 #black #brown #dailylook . 차오 아미치~~ 여러분 오늘 제 옷차림이 어떤가요? 오늘은 검정과 갈색으로 조화를 맞춰봤어요~ 가을에 입기 딱 좋은 색상이죠! . . 옷 사진은 찍는 건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혹시 우리 아미치들 중에 사진을 잘 찍는 방법을 안다면 조금 가르쳐주실래요? 그럼 또 만나요 아미치들~

밀라논나(@mila_no_nna)님의 공유 게시물님,

장명숙 씨는 유튜브 게시물을 통해 패션 트랜드, 아이템 고르는 팁, 옷 잘 입는 노하우 등을 친절하게 소개한다.

/ 유튜브, 밀라논나
/ 유튜브, 밀라논나
그녀는 "'나'를 잘 파악하는 것이 첫 번째"라고 말하며 "유행의 흐름을 읽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의 취향을 가미할 것"을 강조해 젊은 층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home 진보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