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닷컴에서 추천하는 단풍 즐기기 좋은 숙소 BEST 3

2019-10-29 11:16

add remove print link

숲 트래킹이 가능한 호텔, 가족 단위가 즐길 수 있는 리조트, 친환경 단독 펜션 등 다양한 유형의 숙소 추천
시즌별 이슈에 맞게 기획전 진행 예정

플레이스엠 계열사인 제주닷컴이 단풍 절정기를 맞이하여, 제주도에서 단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숙소 BEST 3를 소개한다. 이미지제공 / 제주닷컴
11월이 다가오면서 막바지 단풍놀이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 한라산 단풍 절정 시기는 11월 2일. 플레이스엠 계열사 제주닷컴에서는 단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숙박 시설 BEST 3를 추천한다.

◇ 한라산 숲에 둘러싸여 있는 힐링 호텔, WE호텔 (제주 서귀포)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한라산 숲에 둘러싸여 있으며 5성등급의 호텔이다. 소나무와 삼나무 산책로 등 주변 숲을 원시림 상태로 그대로 조성해 놓아 외관미가 있어 산책하기 좋다. WE호텔을 투숙하는 고객은 매일 오전 'WE WITH YOU'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해설사와 함께 하는 숲 트래킹까지 즐길 수 있다. 숲 트래킹 프로그램은 30~40분 정도 소요된다. 이용객이라면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는 연중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 가족끼리 단풍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화리조트 제주 (제주시)

제주 동부 쪽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적한 곳에서 휴식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주변에 오름 풍경과 먼 바다 전망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을을 만끽하기 좋다. 또한 차량으로 절물 휴양림은 1분, 사려니 숲길은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단풍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전 객실이 5인 기준이라 4인 이상의 여행을 계획하는 이용객들에게 추천한다.

◇ 친환경 통나무스타일 기반 가성비갑 단독 펜션, 제주 아이브리조트 (제주 서귀포/중문)

제주 서귀포 산록도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친환경 통나무 기반으로 만든 단독 펜션이다. 펜션으로 이동하면서 한라산 단풍의 아름다움을 만끽 할 수 있으며, 독채형 구조로 별장같은 편안함을 주는 곳이다. 20평대에서 40평대까지 다양한 평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동도 있어 연인 혹은 친구끼리의 소규모 여행도 가능하다. 호텔과 리조트가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이곳을 추천한다.

제주닷컴 상품 기획팀 관계자는 “시기별 이슈에 맞추어 숙박 이외 여행상품들에 대한 기획전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ome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