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도 장모종이구나” 올해도 작정하고 만든 미떼 광고
2019-11-01 12:50
add remove print link
광고 공개 후 강형욱 “오른쪽이 접니다”
캐스팅부터 완벽…“올해도 실망시키지 않는 미떼 광고”
매년 겨울을 알리는 핫초코 미떼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동서식품은 공식 유튜브 페이지에 '2019 찬 바람 불 때 핫초코 미떼'라는 제목으로 30초 버전의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광고 영상 속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씨는 아이와 함께 반려견 산책을 나선다. 강형욱 씨와 함께 공원을 산책하던 아이는, 반대편에서 걸어오던 가수 박완규 씨와 그의 반려견을 만난다. 영상 속 박완규 씨의 반려견은 강형욱 씨의 반려견과 같은 품종에 털 길이만 다르다.
아이는 "우와 털 길이만 다르네"라고 말하고, 강형욱 씨는 "같은 품종이라 그렇다"고 알려준다. 이에 아이는 "아저씨도 장모종이구나"라고 말한다.

이때 카메라 앵글이 똑 닮은 외모에 머리카락 길이만 다른 강형욱 씨와 박완규 씨를 잡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이 공개되고 강형욱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광이었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하는 동시에 "머리 안 자르실 거죠?", "오른쪽이 접니다"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남기며 닮은꼴 외모를 인증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영광이였습니다! . . . . . #찬바람불땐 #핫초코미떼 #머리안자르실거죠? #오른쪽이접니다
Hunter.Kang 강형욱(@hunter.k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게시물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며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미친 장모종 핫초코미떼 긴버전도 있음ㅋㅋㅋㅋ_https://t.co/kAnveIVsEu pic.twitter.com/8LTgWRIriC
— 춰 (@woochick2) October 31, 2019